하이파더
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커뮤니티

  • NOTICE more
    [] [FAQ] 배송비가 궁금해요!

    하이파더는 전 상품 해외 배송비 무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7만원 이하 구매하시는 경우 국내 배송비 (3,000원)만 적용되며


    7만원 이상 구매시 해외 배송비와 국내 배송비 모두 무료로 진행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예외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주문 취소/반품 등의 이유로 결제하신 금액이 7만원 이하가 되는 경우 국내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FAQ] 배송 전 상품 교환/취소 하고 싶어요!

    하이파더는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오더가 진행되는 관계로,


    ( 최대한 빠른 오더 진행으로 구매자분들의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고자 시스템을 마련했습니다.)


     결제 후 3시간 이후에는 취소/교환이 어렵습니다!


     단, 정말 부득이하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수령 후 교환 절차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FAQ] 교환/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 교환 및 반품 절차 ]



    <교환>

               A - 국내재고 X  =  7-14일 첫 주문하신것과 같은 절차를 밟기때문에 배송기간은 새롭게 주문하시는 것과 동일 합니다.

     



    <반품>

               A - 의류 (상의,하의)는 하이파더 안내를 통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B - 악세서리류 특성상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단,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교환처리는 가능합니다.

               C - 신발은 해외 1:1 오더형식의 제품이라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 1회가 가능합니다.  ( 신발은 왕복 배송비 13000원 <도산지역같은 경우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필독 ※ 


    반품 or 교환 접수시 처음 받아보셨던 주소로 반송하시면 안됩니다! (X)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7 서울숲 L타워 404호 ' ← 이 주소로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반품 or 교환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을 잘못 보내셨을 때 상품이 없어지거나, 물류사고가 일어난 건에서 하이파더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이파더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7 서울숲 L타워 404호 '





    [교환 및 반품 안내]


    하이파더 Q&A 게시판에 '교환&반품게시글로 접수 또는 고객센터(02 6925 5299)로 접수 해주셔야 하십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꼭 읽어주세요!! 



    - 하이파더 Q&A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부담 후 반송 처리




    상품 가치를 훼손한 경우(착용흔적담배 또는 향수냄새음식물화장품 자국등 발견될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부담 후 반송 처리



    택배 이동과정에서 발생한 사고 경우 택배사측에서 처리받으셔야 합니다.



    - 상품 수령 날짜 기준 2일 이내에 꼭 의사표현을 해주셔야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 후 평일 기준 7일 내에 상품이 하이파더 국내지사에 도착해야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을 시에는 동일 상품 교환으로 진행되며 교환이 아닌 반품으로 진행 시 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마감처리 미흡(실밥), 초크자국, 단추 및 주머니 마감처리, 세탁 가능한 오염의 경우 불량으로 판단되지 않습니다.


      # 위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연락없이 분쟁의 소지 없이 반송처리됩니다.





    [] [FAQ]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하이파더는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으로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주문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자동으로 입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자 정보와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하이파더 Q&A게시판에 글 작성 혹은 고객센터(02 6925 5299)로 꼭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 [FAQ] 배송이 너무 지연되는 것 같아요!

    - 하이파더 평균 배송 소요 기간

    (평일 기준) 7-14일 내 상품을 받아보지 못한 경우



    ※ 아래와 같은 돌발적 상황 ※



    1. 주문 해주신 상품이 문제가 있는 경우 (품절, 오염, 재생산, 등)


      이런 경우에는 저희가 개별적으로 항상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고민 많이 하시고 주문을 해주셨는데 가끔 이런 경우가 나면 저희도 많이 속상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2. 통관 절차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변수
     (90%  이상 문제없이 통관이 진행되지만, 이 영역은 하이파더에서 컨트롤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기에 변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통관번호 미기재 혹은 오류시
    (수령자명과 일치하는 통관번호을 기재하지 않으시면 전산적으로 매우 느려지고, 통관심사에 통과하지 못해 그로 인해 배송도 늦게 받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배송 지연으로 인한 배송 전 주문 결제 취소는 불가능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EVEN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