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교환/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NOTICE - 하이파더
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FAQ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FAQ] 교환/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작성자 하이파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5

  [ 교환 및 반품 절차 ]



<교환>

           A - 국내재고 X  =  7-14일 첫 주문하신것과 같은 절차를 밟기때문에 배송기간은 새롭게 주문하시는 것과 동일 합니다.

 



<반품>

           A - 의류 (상의,하의)는 하이파더 안내를 통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B - 악세서리류 특성상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단,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교환처리는 가능합니다.

           C - 신발은 해외 1:1 오더형식의 제품이라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 1회가 가능합니다.  ( 신발은 왕복 배송비 13000원 <도산지역같은 경우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필독 ※ 


반품 or 교환 접수시 처음 받아보셨던 주소로 반송하시면 안됩니다! (X)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7 서울숲 L타워 404호 ' ← 이 주소로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반품 or 교환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을 잘못 보내셨을 때 상품이 없어지거나, 물류사고가 일어난 건에서 하이파더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이파더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7 서울숲 L타워 404호 '





[교환 및 반품 안내]


하이파더 Q&A 게시판에 '교환&반품게시글로 접수 또는 고객센터(02 6925 5299)로 접수 해주셔야 하십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꼭 읽어주세요!! 



- 하이파더 Q&A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교환/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부담 후 반송 처리




상품 가치를 훼손한 경우(착용흔적담배 또는 향수냄새음식물화장품 자국등 발견될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부담 후 반송 처리



택배 이동과정에서 발생한 사고 경우 택배사측에서 처리받으셔야 합니다.



- 상품 수령 날짜 기준 2일 이내에 꼭 의사표현을 해주셔야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 후 평일 기준 7일 내에 상품이 하이파더 국내지사에 도착해야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을 시에는 동일 상품 교환으로 진행되며 교환이 아닌 반품으로 진행 시 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마감처리 미흡(실밥), 초크자국, 단추 및 주머니 마감처리, 세탁 가능한 오염의 경우 불량으로 판단되지 않습니다.


  # 위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연락없이 분쟁의 소지 없이 반송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